무료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간단한 비법 소개

무료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간단한 비법 소개

서론

유튜브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상에서 동영상을 감상하는 것 말고, 오프라인에서도 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렇습니다! 아래에서는 무료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간단한 비법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온라인 동영상 다운로더 사용하기

유튜브를 포함한 다양한 동영상 플랫폼은 특별한 도구 없이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없도록 보호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동영상 다운로더들이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들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여 유튜브 링크를 입력하면,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를 제공해주는 방식으로 동작합니다. 일부 도구는 광고 없는 다운로드 옵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1.1. “SaveFrom.net”

“SaveFrom.net”은 유명한 온라인 동영상 다운로더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사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1.1.1. 사용법

1. 웹브라우저를 열고 “SaveFrom.net”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유튜브에서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영상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3. “SaveFrom.net” 웹사이트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드)

4.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 목록이 표시되며, 원하는 형식과 품질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2. “ClipConverter”

또 다른 인기 있는 온라인 동영상 다운로더는 “ClipConverter”입니다. 이 도구는 사용자에게 다운로드할 동영상의 형식과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1.2.1. 사용법

1. “ClipConverter”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유튜브에서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영상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3. “ClipConverter” 웹사이트에서 URL을 붙여넣기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형식, 품질, 시작 및 끝 시간을 선택한 후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변환 완료된 링크가 표시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영상을 다운로드합니다.

2.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앱 사용하기

모바일 기기에서 유튜브 영상을 감상하는 경우, 오프라인에서도 편리하게 시청하기 위해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1. “TubeMate” (안드로이드)

“TubeMate”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앱 중 하나입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원하는 형식과 품질로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2.1.1. 사용법

1.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TubeMate” 앱을 설치 및 실행합니다.

2. “TubeMate”에서 유튜브 링크를 검색하거나 붙여넣기하여 원하는 동영상을 찾습니다.

3. 동영상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탭하고, 원하는 형식과 품질을 선택합니다.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된 동영상” 폴더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2. “Documents by Readdle” (iOS)

“Documents by Readdle”은 iOS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다운로드 앱입니다. 이 앱은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뿐만 아니라, 파일 관리 및 기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2.2.1. 사용법

1. iOS 기기에서 “Documents by Readdle” 앱을 설치 및 실행합니다.

2. “Documents by Readdle”에서 내장 웹 브라우저를 열고 유튜브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3. 유튜브에서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영상을 찾고, 주소를 복사합니다.

4. “Documents by Readdle”에서 주소를 붙여넣고 확인 버튼을 탭합니다.

5. “다운로드 링크 추가” 창에서 원하는 이름과 형식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탭합니다.

6.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탭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주의사항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에 대한 몇 가지 기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3.1. 저작권 문제

유튜브 영상은 해당 동영상의 저작권자에게 소유권이 있으므로, 상업적인 목적이나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할 때는 개인적인 사용 목적에만 사용해야 하고,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3.2. 영상 해상도와 형식

다운로드할 때 영상의 해상도와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의 영상을 다운로드하면 더 많은 용량을 차지할 수 있으므로, 디바이스의 저장 용량을 고려하여 적절한 해상도와 형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3.3. 안전성과 보안

외부 도구나 앱을 사용할 때에는 보안에 주의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없는 소스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는 것은 개인 정보 유출 또는 악성 코드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결론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무료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간단한 비법을 소개했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다운로더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앱을 사용하여 오프라인에서도 편하게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영상의 저작권 문제와 안전성에 주의하며 사용해야 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지금 바로 이 비법들을 활용하여 누구나 손쉽게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