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유튜브 동영상을 MP4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 대 공개

초간단 유튜브 동영상을 MP4로 다운로드

서문

유튜브는 현대의 가장 대표적인 동영상 공유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가끔은 유튜브 동영상을 MP4 형식으로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 시청하거나 자신의 디바이스에 저장하고 싶을 때가 있을 것입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작업은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초간단한 방법을 통해 유튜브 동영상을 MP4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온라인 유튜브 다운로더 사용하기

온라인 유튜브 다운로더는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가장 일반적이고 쉬운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어떤 소프트웨어나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OnlineVideoConverter.com

OnlineVideoConverter.com은 인기있는 온라인 유튜브 다운로더 중 하나입니다. 아래는 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MP4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1. 먼저, 유튜브에서 원하는 동영상의 URL을 복사합니다.

2. OnlineVideoConverter.com 웹사이트로 이동하고, “URL 붙여넣기”란에 복사한 URL을 붙여넣습니다.

3. 형식으로 “MP4″를 선택합니다.

4.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 과정을 시작합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무료)

5. 변환 과정이 완료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MP4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1.2 Y2Mate.com

Y2Mate.com은 또 다른 유명한 온라인 유튜브 다운로더입니다. 아래는 Y2Mate.com을 사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MP4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1. 유튜브에서 원하는 동영상의 URL을 복사합니다.

2. Y2Mate.com 웹사이트로 이동하고, “URL 붙여넣기”란에 복사한 URL을 붙여넣습니다.

3. MP4 형식을 선택합니다.

4.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을 시작합니다.

5. 변환 완료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MP4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제 온라인 유튜브 다운로더를 사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간단히 MP4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2.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소프트웨어 사용하기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소프트웨어는 온라인 유튜브 다운로더와는 달리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추가 기능과 더 나은 다운로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기 몇 가지 유명한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소프트웨어를 살펴보겠습니다.

2.1 4K Video Downloader

4K Video Downloader는 매우 인기있는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아래는 4K Video Downloader를 사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MP4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1. 4K Video Downloader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유튜브에서 원하는 동영상의 URL을 복사합니다.

3. 4K Video Downloader를 실행하고, “붙여넣기” 버튼을 클릭하여 복사한 URL을 붙여넣습니다.

4. 형식으로 “MP4″을 선택합니다.

5.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MP4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2.2 Freemake Video Downloader

Freemake Video Downloader는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또 다른 유명한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소프트웨어입니다. 아래는 Freemake Video Downloader를 사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MP4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1. Freemake Video Downloader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유튜브에서 원하는 동영상의 URL을 복사합니다.

3. Freemake Video Downloader를 실행하고, “붙여넣기” 버튼을 클릭하여 복사한 URL을 붙여넣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4. 형식으로 “MP4″를 선택합니다.

5.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MP4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온라인 유튜브 다운로더와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MP4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익혔습니다.

결론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유튜브 동영상을 MP4로 다운로드하는 초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 유튜브 다운로더와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했습니다. 간단한 몇 가지 단계를 따라하면 손쉽게 유튜브 동영상을 MP4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오프라인에서도 원하는 동영상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